컨버세이션
The Conversation, 1974, 미국, 스릴러, 범죄, 1시간 53분
3.8 (2,667명 참여)
2,667 1 100+
아이콘
특정 취향의 사용자들이 몰려 있어요.
내 취향을 반영한 '예상별점'을 참고하세요!
줄거리
도청 전문가 해리 콜(진 핵크만 분)은 의문의 대기업 사장에게 고용되어 한 쌍의 젊은 남녀 앤(신디 윌리암스 분)과 마크(프레데릭 포레스트 분)의 뒤를 밟으며 그들이 나누는 대화를 도청한다. 앤은 디렉터의 아내였고, 마크는 앤의 정부다. 젊은 남녀는 완전히 공개된 장소인 샌프란시스코 광장에 있지만 해리에게 그 정도는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을 만큼 해리의 도청 실력은 뛰어나다. 해리는 자신의 직업이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도청 전문가인 탓에 자신의 일에 관해서는 철저한 비밀을 유지하려 한다. 심지어 그는 애인 에이미에게 조차 자신의 거주지나 직업 따위를 말해주지 않는다.
앤과 마크의 도청일을 끝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그들의 대화를 종합해서 이어 붙이던 해리는 자신의 의뢰인이 그 젊은 남녀를 살해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음을 알게 된다. 증거물로서 도청 테이프를 가지고 있던 해리에게 어느날 사장의 하수인인 콜걸 메레디스가 다가와 그를 유혹하고는 문제의 도청 테이프를 훔쳐 달아난다. 이제 해리는 자신의 일과 양심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된다. 자신의 도청 테이프로 인해 앤과 마크가 살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해리는 양심을 택하고 앤과 마크가 살해될 것을 막기 위해 범행장소로 예상되는 곳으로 가지만 정작 사건은 전혀 예상치 못했던 결말로 치닫는다.
코멘트 (-)
정렬
    더보기
    비슷한 영화
    더보기
    감독
    주연
    조연
    단역
    더보기